티스토리 뷰

반응형

원조미녀 김희선 아는형님 출연!!!

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예고에 

김희선 출연한다고 하여 큰화제 라고 하네요.

▲ 김희선 인스타그램

아는형님 김희선 편 예고에서

김희선, 김태희, 전지현 중 누가 제일 예쁘냐? 

라는 강호동의 질문에

김희선 은 나일껄~이라고 했다네요.

▲ 김희선 인스타

이에 서장훈은 김태희 아닌가요? 

라고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구요.

뻣뻣한 몸으로 김희선 이 AOA 댄스를 추자 

김희철은 야!! 손님 가려가면서 받아!!

야 빼!! 라며 너스레를 떨었다고 하네요.

2년 만에 예능 출연한 김희선 정말기대 되네요.

아는 형님 김희선 편은 11일 오후 8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 된다고 하네요.

김희선 은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희선 나이 1976 년생으로 

현재 나이 41 세입니다.

 

▲ 김희선 리즈 시절

김희선 학력 종암여자중학교 혜성여자고등학교 졸업

김희선 학력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에서 

연극학과 학사 전공했네요. 

▲ 김희선 토마토

김희선 소속사 힌지엔터테인먼트 로 

▲ 김희선 리즈 시절 17세

1993년 CF '꽃게랑' 으로 데뷔하여 

아는형님 김희선 아는형님 김희선 몸매 김희선 나이 김희선 남편 김희선 리즈 김태희 락산그룹 전지현 락산 김희선몸국 품위있는 그녀 박성관 김희선 김선아 다음주 아는형님 서장훈 김희선 오지호 김희애 김희선 오연서 김희선 드라마 김희선 딸 뇌성마비 김희선 나이 김희선 딸 박연아 김희선 비키니 김희선 움짤 김희선 남편 박주영 김희선 몸매 김태희 손태영 송혜교 송윤아 오윤아 성유리 김선아 손예진 김희애 에릭 김희선 키스 아는 형님 김희선 김지호 김희선 남편 김희선 리즈 김희선 리즈시절 김희선 결혼 전지현 서예지 심은하

▲ 김희선 과거 폭탄 머리

24 년째 활동중이네요.

김희선 키 165 cm 이며

김희선 몸무게 45 kg 입니다.

김희선은 2007년 10월 사업가로 알려진 

3살 차이 연상 박주영 김희선 결혼 했으며

2009년 1월 20일 딸을 출산했네요. 

김희선 딸 이름 박연아 네요.

▲ 김희선 s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