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니운서 커플 조우종 정다은 결혼 하네요.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식은 16일 오후

비공개로 할예정이며 가수 케이윌 축가 부른다네요.

▲ 조우종 sns

조우종 정다은 은 지난달에

5년간 교제 사실과 결혼 소식을 동시에 알렸었다.

정다은 조우종 커플은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 조우종 인스타그램 (조우종 인스타)

조우종 나이 1976년 생으로 

현재 조우종 나이 41 세 입니다.

조우종 학력 양재고등학교

조우종 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 용인캠퍼스 이탈리아어 

조우종 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이네요.


조우종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이며

2005년 KBS 31기 아나운서로 활동하였고 

조우종 아나운서는 2016년 프리선언을 하였다네요.

 

▲ 정다은 인스타그램 (정다은 인스타)

정다은 나이 1983년생 으로 

현재 정다은 나이 34 세 입니다.

▲ 정다은 sns

정다은 태어난곳 부산 출신이네요.

정다은 학력 동래여자고등학교

정다은 학력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네요.

2008년 KBS 34기 공채 아나운서로 활동했고

현재까지 정다은 KBS 아나운서실 소속이네요.

▲ 정다은 밸리댄스 수상 경력도 있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