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한그루 결혼 2년 만에 

쌍둥이 엄마가 됐다고 하네요.

▲ 한그루 sns

한그루 측 관계자는 한그루가 

최근 쌍둥이를 출산했다며 산모, 아기 

모두 건강하고 현재 몸조리중 이라고 했다네요.

향후 활동계획에 대해선 현재 출산 후 

몸조리에 집중하고 있는 상황이고 

아직 뚜렷한 계획은 없다고 했다고 하네요.  

한그루 2015년 11월 9세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 하였네요.

▲ 한그루 인스타

한그루 나이 1992 년생으로 

현재 나이 25 세입니다. 

한그루 본명 민한그루 이구요.

한그루 학력 미국 캘리포니아 아카시아 초등학교

▲ 한그루 성형 의심 되네요.

한그루 학력 중국 베이징 북경국제예술학교

한그루 학력 미국 Ladera Vista Junior High School 

미국 Acacia Elementary School 이라고 하네요.

▲ 한그루 인스타그램

한그루 소속사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 이며

2011년1월 "Witch girl" 곡으로 가수로 데뷔하였고

2011년8월 소녀K에 출연후 배우로 활동중이며

현재까지 6 년째 활동중 이네요. 

한그루 키 163.8 cm 이며 

한그루 몸무게 48.2 kg 입니다.

▲ 한그루 남편

2015년 11월 8일에 한그루 는 

9살 연상의 일반인과 비공개로 결혼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