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택시 17학번 새내기 특집에

원더걸스 혜림, MC그리  출연하네요.

원더걸스 혜림 인스타그램에 출연 을 알렸다네요.

▲ 원더걸스 혜림 인스타그램

혜림 나이 1992 년생으로 

혜림 현재 나이 25 세입니다. 

혜림 본명 우혜림 이구요.

▲ 원더걸스 혜림 sns

혜림 태어난곳은 서울 출신 이고 

어렸을 때 홍콩으로 이주하였고 

혜림 홍콩 영주권을 소지 하였다네요.

혜림 한국어, 영어, 표준 중국어, 광둥어 에 

능통하다고 알려져 있네요.

▲ 혜림 인스타

혜림 학력 리라아트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혜림 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학과 이네요. 

▲ 원더걸스 선미 혜림

혜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고

연습생이된 후 시스터즈 데뷔를 준비 중 이었으나

원더걸스 선미 활동 중단 으로 

혜림 원더걸스 새 멤버로 활동 하였다네요.

▲ 혜림 인스타그램

2010년 원더걸스 싱글 <2 Different Tears> 로 데뷔

현재 7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혜림 키 165 cm 이며 

혜림 몸무게 45 kg이라고한다. 

2017년 1월 26일 원더걸스 해체 했네요.

▲ MC그리 인스타 

MC그리 나이 1998 년생으로 

MC그리 현재 나이 19 세 이고

MC그리 본명 김동현 입니다.

▲ MC그리 인스타그램

MC그리 학력 풍무고등학교 졸업

MC그리 학력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이네요. 

MC그리 소속사 브랜뉴뮤직 이고

래퍼 MC그리 로 활동 중입니다.

▲ 김동현 과거 사진

김동현의 데뷔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2006년11월 9일 작성된 한 기사에서

"김구라 아들 김동현(9)군이 KBS "폭소클럽2" 의

"동화나라 부자나라" 로 데뷔 하였다고 하네요.

현재 11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 김동현 과거 사진

MC그리 키 174 cm 이며 

MC그리 몸무게 62 kg 이라고 하네요.

▲ MC그리 여자친구

mc그리 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는데요

mc그리 여자친구 나이는 연상 인걸로 알려져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