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반전매력 배우 서예지 !!!

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서예지 오지호 가 출연한다고 하네요.

▲ 서예지 인스타그램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서예지 는 공개한적 없었던 

각종 에피소드 이야기 한다고 하네요.

서예지 가족 관련이야기부터 

서예지 스페인 유학 시절 이야기까지...

▲ 서예지 인스타

또한 서예지는 딱밤 때문에 남자와 

사이가 멀어진 이야기도 공개했다고 합니다.

▲ 서예지 트위터

아는형님 에서 서예지는 이미지와 정반대 

매력을 뽐내며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네요.

서예지 나이 1990 년생으로 

현재 나이 27 세입니다. 

▲ 서예지 성형 전 후 

서예지 학력 영신고등학교 , 영원중학교 졸업 이구요.

▲ 서예지 과거 학창시절

서예지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 이며

▲ 서예지 단발 머리

2013년 유한킴벌리, SK텔레콤 광고 모델을 시작으로 

2013년 tvN 감자별 2013QR3 으로 

데뷔하여 4년째 활동중 입니다.

최근엔 2016년 KBS 화랑에서 

숙명공주 역으로 출였했구요.

▲ 서예지 sns

서예지 키 169 cm 이며 

서예지 몸무게 43 kg 이네요.

서예지 유노윤호 열애설 도 있었네요.

2014년 야경꾼 일지에 함께 출연하며  

서예지와 유노윤호 열애설 이 있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