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3일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출연해

티아라 화영 태도 논란에 대해 말했다고 하네요.

김우리 는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 에대해 

기존 티아라 멤버는 전혀 잘못이 없다고 했다네요. 

이에 다음날 화영 SNS 에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화면을 캡처해 올리고 

"김우리 선생님 효민 언니랑 친한 거 아는데요. 

없는 이야기 지어내지 마세요"라며 

"아놔 일어나서 빵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라고

글을 올렸다고 하네요.

김우리는 화영이 머리감겨주는 미용실 스텝에게 

화영 은 "샴푸" 라고 불렀다고 하네요.

방송이후 화영 sns  에

"김우리 선생님 알았으니까 그만 지어내세요.

선생님때문에 우리 회사 사람들 

긴급회의 들어가고 아침부터 민폐세요.

정확하게 아시고 방송 나오시지.

어설퍼서 어떡하실라고.

아이고 나이도 지긋하게 드신 분이"

라고 반박 글 올렸다네요.

▲ 효영 화영 자매

얼마전 화영 쌍둥이 언니 효영과 택시에 출연해 

과거를 회상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네요.

▲ 김우리 성형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나이

1973년생으로 김우리 현재 나이 44 세 입니다.

▲ 김우리 SNS

김우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이며

김우리 F1 아카데미 원장 입니다.

▲ 김우리 과거 사진

김우리 1989년 아이돌 가수로 데뷔했지만 성공하진 못했네요.

하지만 가수의꿈을 포기하지 않고 

튀는아이 T=I 그룹으로 다시 가수 도전했지만 

이도 성공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때 신효범을 만나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로

성공하게 된다고 하네요.

핑클,신화,김희선,차예련 등등 많은 

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김우리 네요.

김우리 부인 과 결혼 28년차 이라고 하구요.

김우리 22살때 김우리 딸(첫째) 낳았다고 합니다.

▲ 김우리 성형 전 후

김우리 첯째 딸 나이 20대 초반으로 추정되고

김우리 딸 학력 이화여대 다닌다고 했네요.

▲ 김우리 인스타그램 ( 김우리 인스타 )

김우리 자녀 현재 딸 두명 이라고 했다고 하네요.

김우리 집 광진구 자양동 이라고 하네요. 

▲ 류화영 인스타그램 (화영 인스타)

류화영 나이 1993 년생으로 

류화영 현재 나이 24 세입니다. 

류화영 학력 전남여자상업고등학교

류화영 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휴학이구요. 

▲ 화영 과거 논란 영상

류화영 소속사 이매진아시아 이며

2010년 티아라 미니앨범 2집 으로 

데뷔하였지만 탈퇴하고

배우로 7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류화영 키 168 cm 이며

류화영 몸무게 52 kg 이라고 하네요.

▲ 화영 태도 논란, 화영 샴푸 사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