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와이여행 동부해안 드라이브 코스>

하나우마 베이>코코헤드>할로나 블로우홀>샌디비치



<하와이여행 코코헤드>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코코 헤드. 특이하게도 등산코스가 철로로 되어있으며 철로를 받치고 있는 나무계단은 총 1,048개다. 다소 난이도가 높은 하이킹 코스.

하이킹으로 유명한 코코헤드가 있다.  



<할로나 블로우홀>

닷물이 솟구치며 물기둥을 뿜어내는 할로나 블로우 홀과 그 옆으로는 이름없는 시크릿 비치도 또 다른 볼거리다. 시간이 허락할 경우 할로나 블로우 홀을 지나, 샌디비치까지 둘러보자. 



<하와이여행 샌디비치>

샌디비치는 이름처럼 모래사장이 아름답다. 주말이면 서핑과 바디 보드를 즐기는 이들로 가득하다. 미국 대통령인 버락 오바마가 중, 고생 시절 이곳에서 서핑을 즐긴 것으로도 유명해 현지인들 사이에서는 오바마 비치라고도 불린다. 와이키키에서 샌디비치까지는 차량을 이용하여 약 한 시간 정도 소요된다. 



<하와이 다이아몬드헤드 일출보기>

다이아몬드 헤드는 와이키키 해변의 동쪽에 인접해 있으며, 화산의 폭발로 인해 중앙에 큰 화구만 남았다. 미 육군의 요새로 평일 6시부터 18시까지만 일반인이 출입이 가능하며, 이 외의 시간에는 일반인의 출입이 금지돼 있다. 다이아몬드 헤드 가는 방법은 렌터카, 트롤리버스, 시내버스(9, 23, 24번), 택시 등이 있다. 렌터카의 경우 입장료 및 주차비를 포함해 5달러(약 6000원) 정도이며, 트롤리버스는 그린 트롤리 루트 또는 트롤리 데이패스를 구매하면 된다. 


<탄탈루스언덕에서 야경보기>

탄탈루스 언덕(푸우 우알라카아 주립공원)에선 호놀룰루 시내는 물론 다이아몬드 헤드까지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장소이다. 낮에는 산과 도시, 그리고 바다를 함께 전망할 수 있으며, 밤에는 하와이 시내의 불빛으로 별이 가득한 것 같은 최고의 야경을 볼 수 있다.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와이여행 쇼핑,맛집,호텔  (0) 2016.05.06
하와이여행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0) 2016.05.06
하와이여행 와이키키 트롤리  (0) 2016.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