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개그우먼 이국주 가 자신의 외모비하 악성 댓글에 대해서 강력하게 대응 하겠다고 밝혔었다고 하는데요.

▲ 이국주 인스타그램 악성 댓글

여기에 한 남자 배우 가 남긴 댓글이 화제 라고 합니다.

▲ 이국주 인스타그램

댓글을 남긴 배우 는 온시우 라고 알려 지고 있네요.

이국주 슬리피

배우 온시우 는 "댓글로 조롱당하니까 기분 나쁜가요?

당신이 공개석상에서 성희롱 한 남자 연예인들은 

어땟을까요? 대놓고 화낼수도 없게 만드는 자리에서

씁슬히 웃고 넘어갔을 그 상황 이미 고소 열번은

당하고도 남았을 일인데 부끄러운줄이나 아시길"

이라고 배우 온시우 가 댓글 을 남겼다네요.

온시우 는 이후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다네요.

이국주 인스타그램 온시우 댓글 

온시우 ? 누구죠? 알려진 내용으로는 

온시우 나이 1990년생으로 

현재 온시우 나이 27세 네요.

온시우 학력 호원대학교 방송연예과

온시우 키 181 cm 이며

온시우 몸무게 65 kg 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