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드라마 속 커플이 실제 커플로 탄생했네요~ 

그 주인공은 이동건 조윤희 열애 

KBS 2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에서 연인이었던 

배우 이동건 조윤희 열애 를 공식 인정 했다고 하네요.

이동건 나이 37 세, 조윤희 나이 35 세로 

이둘은 두살 차이 커플이네요.

드라마를 찍으며 서로 호감을 느껴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했으며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고 했다고 합니다.

2004년 KBS 2TV 드라마 낭랑 18세 에서 커플로 출연한 

이동건 한지혜 커플은 

2008년에 4년간 교제후 헤어졌으며

이후 2015년 이동건 지연 커플은 

2017년에 2년간 교제후 결별했다고 하네요.

이동건 나이는 1980 년생으로 현재 나이 37 세입니다. 

이동건 본명은 이동곤 이구요.

이동건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중퇴)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 졸업 했구요.

이동건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 로 

1998년 1집 앨범 Time To Fly 로 

데뷔하여 19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이동건 키 182 cm 이며 

이동건 몸무게 70 kg 이라고 하네요.

조윤희 나이는 1982 년생으로 현재 나이 35 세입니다. 

조윤희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에서 

방송연예과 학사 전공했다고 하네요. 

조윤희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1999년 이수영 - I Believe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여 18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조윤희 키 170 cm 이네요.

2010년엔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도 받았네요.

이동건 이동건 조윤희 조윤희 이동건 이동건 조윤희 지연 조윤희 나이 임지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임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출산 럭키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나연실 임신 나연실 구재이 여자 트렌치코트 현우 이동건 나이 이세영 조윤희 이희준 월계수 라미란 조윤희 이동건 조윤희 이동건 지연 결별 이동건 지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구재이 상... 지연 조윤희 나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54회 차인표 최원영 키 월계수 마지막회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임신 구재이 이동건 대학 이동건 학교 이동건 이유리 라미란 티아라 지연 현우 연관검색어도움말 이동건 조윤희 이동건 조윤희 지연 이동건 지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임신 월계수 조윤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구재이 나연실 임신 월계수 종영 월계수 최종회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라미란 복선녀 임신 민효주 이동건 이유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복선녀 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구재이 상...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신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지승현

▲ 조윤희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