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오지은 은 ' 이름 없는 여자 '에서 

윤설 역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라고 하네요.

배우 오지은 은 MBC ' 불어라 미풍아 '에서 

발목 부상으로 하차 했었고

그 자리엔 배우 임수향으로 대체 됐었다고 하네요.

현재 발목 부상은 완치됐다고 하구요~

오지은 은 인스타그램에서 

▲ 오지은 인스타그램

▲ 오지은 인스타

이제는 다시 올라갈 시간~영차영차!!많이 응원해주셔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올렸다고 합니다.

하차후 약 6개월 만의 컴백 기대 된다고 하네요~ 

오지은 나이는 1981 년생으로 현재 나이 36 세입니다. 

오지은 학력은 한양대학교 에서 

연극영화과 학사 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오지은 소속사는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이고

2003년 영화 <연극인 오미순> 로 

데뷔하여 14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오지은 키는 165 cm이라고 하네요.

오지은 은 2010년 KBS연기대상 에서

여자신인상 을 수상하기도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