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화배우 박지아 4월1일,2일 열리게되는 여자 야구 국가대표 선발전에 도전한다네요. 도전에 성공 할경우 야구선수 박지아 로 여자야구 아시아컵 wbsc 여자야구월드컵 에 출전 할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박지아 시구 야구 박지아 베테랑 박지아 야구 대한야구협회 배우 박지아 해안선 슈퍼스타티비

배우 박지아 의 현재 꿈은 여자 야구 국가대표로 선발 출전 하는것이며 박지아 의 최종목표는 여자야구 대표팀의 감독이 되는것이 꿈이라고 하네요.

배우 박지아 야구를 향한 열정과 도전 응원합니다~~

박지아 시구 야구 박지아 베테랑 박지아 야구 대한야구협회 배우 박지아 해안선 슈퍼스타티비

박지아 sns, 박지아 인스타, 박지아 인스타그램

박지아 나이 1992 년생으로 

현재 박지아 나이 25 세입니다. 

박지아 소속사 몬티스 스포츠 매니지먼트 그룹 이고

2014년 폭스바겐 CF 로 

데뷔하여 3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박지아 시구 야구 박지아 베테랑 박지아 야구 대한야구협회 배우 박지아 해안선 슈퍼스타티비

▲ 박지아 시구 야구선수 박지아

박지아 키 172 cm 이며 

박지아 몸무게 53 kg 이라고 합니다.

영화 배우 박지아 출연작 은 2014년 덕수리 5형제, 

베테랑, 암살 등에 출연 했었네요.

박지아 현재 대한야구협회 홍보위원을 하고 있다네요.

박지아 시구 야구 박지아 베테랑 박지아 야구 대한야구협회 배우 박지아 해안선 슈퍼스타티비

박지아 몸매, 박지아 트렌스젠더

박지아 연관검색에 박지아 트렌스젠더 가 있는데요.

이는 잘못된 내용이라고 하네요.

박지아 야구를 워낙 잘해서 오해를 받은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