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희선 닮은꼴 8등신 미녀 오연서!!!

오연서는 6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4월호 화보 촬영으로 

인천공항을 통해 로스엔젤레스로 

출국했다고 하네요.

이날 오연서는 회색 자켓,청바지,화이트 스니커즈 

편안하면서 청순해 보이는 

공항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네요.

▲ 오연서 sns

오연서 는 5월 방송예정인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로 

컴백할 예정이라네요.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는 

100% 사전 제작 드라마 이며

엽기적인 그녀 주인공은 

주원, 오연서, 이정신, 김윤혜 등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오연서 나이 1987 년생으로 

현재 나이 30 세입니다. 

오연서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오연서 인스타그램

오연서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과 전공 입니다.

오연서 소속사 이매진아시아 이며

2002년 LUV 1집 'Story Orange Girl' 걸그룹으로 

데뷔하였지만 해체되었고

반올림 시즌1에 출연해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현재까지 15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오연서 키 170 cm 이며 

▲ 오연서 인스타

오연서 몸무게 48 kg 이라고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