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한채영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에서 

가을동화 출연 당시 이야기를 한다네요.

▲ 한채영 가을동화

한채영 가을동화 연기력 논란으로 힘들었다네요.

 17일 언니들의 슬램덩크2 에서 방송된데요.

한채영 나이 1980 년생으로 

현재 한채영 나이 37 세입니다.

한채영 본명 김지영 이구요.

▲ 한채영 몸매

한채영 태어난곳은 대구 출신 이며

한채영 국적 미국 이네요.

한채영 학력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과 학사

▲ 한채영 과거 

한채영 키 168 cm 이며 

한채영 몸무게 47 kg 이라고 하네요. 

한채영 소속사 한양E&M 이고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 로 

데뷔하여 17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 한채영 각선미

1999년 미국 시카고 드폴대학 비즈니스학과에 

입학한 상태에서 한국에 놀러왔다가 

개그맨 전유성 권유로 연예인 생활을 시작하네요.

▲ 한채영 sns

한채영 가을동화 로 첫 연기 데뷔 하였다네요. 

▲ 한채영 쾌걸 춘향

한채영 가을동화 에서 착하고 온순한 여주인공을 

괴롭히는 집요한 악녀 역할을 맡았는데  

연기력 논란으로 악역이 교체되는 일이생겼다네요.

▲ 한채영 결혼 남편 배우자 최동준

한채영 결혼 은 2007년 6월 미국 유학때 모임에서 

알게된 4살 연상의 사업가 최동준 한채영 결혼 

한채영 남편 최동준 국적 미국

▲ 한채영 인스타 그램

한채영 남편 최동준 은 프로포즈 때 2억 상당의 

스포츠카와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로 사줬다네요.

▲ 한채영 아들 근황

2013년 8월 30일 한채영 아들 출산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