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언니들의 슬램덩크 sm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 출연해 화제라고 하네요.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 직업 

가수 이자 보컬트레이너 라고 하네요.

10일 방송된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2 언니쓰 

멤버들의 걸그룹 준비 과정에서 

SM 보컬트레이너 장진영 은 

언니쓰 멤버들과 보컬 트레이닝을 시작했다.

불가능 할 줄 알았던 모든 것을 바꾼 것은 

할 수 있다는 믿음이다. "할 수 있어"는 

세상을 바꾸는 주문과도 같다.

 

장진영 보컬 선생님 의 "할 수 있어요" 라는 

침착한 한마디에 언슬2 의 언니쓰 는

자신감을 되찾았고 사랑에 빠졌으며 상처를 치유했고

위로와 믿음은 큰 파워가 됐다고하네요.

언니들의 슬램덩크 2 는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언니쓰 는 

KBS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장진영 나이 1983 년생으로 

현재 나이 34 세 이네요. 

장진영 학력 동아방송대학 에서 

영상음악과 전공이구요. 

장진영 소속사 레벌루션넘버나인 이며
2002년 장진영 블랙비트 멤버  

2007년 By 진성 " 지우개 "

2010년 더 블랙 

2012년 퀘스천 "Black & White

데뷔하여 15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장진영 키 174 cm 이며 

장진영 몸무게 62 kg 이라고 하네요.

▲ 장진영 퀘스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