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김민규 너의목소리가보여4 (너목보4)출연했네요.

▲ 너목보 김민규 황의경

배우 김민규 노래 실력에 화제네요.

▲ 김민규 인스타그램

17일 김민규 인스타그램 에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즐겁게 

촬영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굿밤 되세요" 

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네요.

▲ 김민규 후아유 출연 김민규 SNS

김민규 너목보4 에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

김민규 노래 실력 뽐내 시청자들 눈을 사로잡았네요.

김민규 "배우 활동하고 있지만 카메라 울렁증이 

있어 없애보고자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네요.

▲ 김민규 인스타

김민규 나이 1994 년생으로 

현재 김민규 나이 23 세입니다.

▲ 김민규 sns

김민규 학력 서울광문고등학교 졸업 이구요. 

김민규 소속사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네요.

김민규 키 183 cm 이라고 하네요.

▲ 김민규 시그널 황의경

2016년 김민규 시그널 황의경 역 으로 출연 했으며

2015년 김민규 후아유 학교 한이안 수영부 친구 역 

으로 출연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