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설리 최자 커플 결별 했다네요!!!

최자 설리 sns 에 최근데이트사진도 공개 했었는데

결국 배우 설리 (23) 

다이나믹 듀오 멤버 최자 (37) 가 결별했네요.

설리 최자 는 2014년 8월 열애 인정 했으며

2년 7개월만에 결국 헤어 지게 되었네요.

최자 설리 결별 이유는 바쁜 스케줄과 서로 다른 

삶의 방식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소원해지게 되었다며

이제 함께 했던 순간들은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고 

▲ 설리 인스타그램

각자의 위치에서 동료이자 친구로서 

서로의 미래를 응원 할것이라고 했다네요.

설리 나이 1994 년생으로 현재 나이 23 세입니다. 

설리 본명 최진리 구요.

설리 학력 청담초등학교 청담중학교 

설리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 졸업이네요.

설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이며

2005년 SBS 서동요 로 데뷔하여 

12 년째 활동중 이네요.

설리 키 169.8 cm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