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설리 지드래곤 열애 의혹

최근 sns 에 지드래곤 설리 커플링을 했다~ 

라는 주장의 글이 있었다네요. 

▲ sns 설리 지드래곤 열애 의혹 사진

지난 1월 지드래곤 설리 인스타그램 사진 속에

하트 모양 같은 디자인 반지를 착용한 모습이 보여

설리 지드래곤 열애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네요.

▲ 지드래곤 설리 인스타그램 (설리 지드래곤 인스타)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설리 지드래곤 같은 항공사의 퍼스트 클래스 

좌석배경으로 찍은 사진 또한 

설리 지드래곤 열애 의혹 을사고 있다고 합니다.

지드래곤 브랜드 인 피스마이너스원 파티에 

설리, 가인, 구하라 가 초청돼 만남을 가졌었네요.

그후 2달뒤 설리 최자 2년7개월만에 결별 했네요.

설리 나이 1983년 생으로 

설리 나이 현재 23세 이고

지드래곤 나이 1988년 생으로

지드래곤 나이 현재 29세 입니다.

설리 지드래곤 나이 차이 6살 차이 네요.

▲ 지드래곤 이상형 설리

지드래곤은 방송에서 설리가 

이상형 이라고 이야기 한적도 있다네요.

▲ 지드래곤 키 의혹

이상하게 키가 궁금하네..요..

설리 키 170cm로 알고 있는 대표적 장신 아이돌이며

지드래곤은 대표적인 키높이 아이돌로 알려져있다.

지드래곤 키는 177cm라고는 하나

실제키는 170정도 쯤 되어보인다.

둘이 같이 선모습이 보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