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댄서킴 김기수 화섹남 ( 화장을 아는 섹시한 남자 ) 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개그맨 김기수는 댄서킴 으로 인기를 얻고 있었지만

▲ 김기수 인스타

남성 작곡가를 성추행 했다는 혐의로 피소 됐고 

이후 성추행 혐의 무죄 판결 받았다고 하네요.

이사건으로 김기수 트렌스젠더 김기수 성전환

김기수 동성애 김기수 커밍아웃 등 

▲ 김기수 인스타그램

엄청난 오해를 받았었다네요.

▲ 김기수 화장

김기수 최근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정말 자살하고 싶었으며

대인기피증 까지 앓으며 힘든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이후 긴 공백기후 김기수는 화장하는 남자로 변신

유튜브 "김기수의 예쁘게 살래 그냥 살래"(예살그살)로

유용한 메이크업 꿀팁을 전수하며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고 하네요.

김기수 예살그살 은 매편 100만뷰 이상기록했다 하며

9회 만에 누적뷰 2000만뷰라는 기록을 세웠다네요.

김기수 나이 1977 년생으로 

현재 나이 40 세 이네요.

▲ 김기수 sns

김기수 본명 김태우 구요.

김기수 학력 상명대학교 에서 연극영화과 전공이네요.

김기수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 으로

데뷔 16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 김기수 과거

김기수 봉숭아 학당에서 '댄서 킴' 으로 인기 였네요.

김기수 키 180 cm 이며 

김기수 몸무게 70 kg 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