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당신은 너무합니다 

첫번째 주인공 

엄정화 나이 1969년생으로 현재 48 살이다. 

▲ 엄정화 인스타그램

▲ 엄정화 인스타그램

엄정화 소속사는 키이스트 이며

배우로는 1992년 영화 '결혼 이야기' 

가수로는 1993년 정규 앨범 'Sorrowful Secret'

데뷔하여 25 년째 활동중 이네요. 

엄정화 키 163 cm이며

엄정화 몸무게 47 kg 이라고 하네요.

▲ 엄정화 인스타

당신은 너무합니다 에서 엄정화 배역은 유지나 역이다.

유지나(엄정화)

스타가수, 불꽃처럼 영혼까지 울려주는 가창력으로 

20년 이상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화려한 외모와 바람같이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두번째 주인공 

구혜선 나이 1984년생으로 현재 33 살이다. 

▲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이며

2002년 '삼보컴퓨터 슬림 PC' 광고로 

데뷔하여 15 년째 활동중이다. 

구혜선 키 163 cm 이며

구혜선 몸무게 42 kg 이라고 하네요.

당신은 너무합니다 에서 구혜선 배역은 정해당 역이다.

정해당(구혜선) 

예명 유쥐나, 가수 유지나의 모창가수. 

이름 덕분인지 웬만한 난관이 닥쳐와도 

한여름 바닷가에핀 해당화처럼 벙실벙실 잘 웃는다.

세번째 주인공 

강태오 나이 1994년생으로 현재 23 살이다. 

강태오 소속사는 판타지오 이며 

2013년 웹드라마 '방과후 복불복' 로 

데뷔하여 4 년째 활동중이다. 

▲ 강태오 인스타그램

강태오 본명은 김윤환 이며

강태오 키 179 cm 이고

강태오 몸무게 66 kg 이라고 하네요.

당신은 너무합니다 에서 강태오 배역은 이경수 역이다.

이경수(강태오)

소박한 동네 카페주인으로 살아가고 있다.


그외 등장인물

▲ 조성현 ( 이루 ) : 박현성 역

가수 이루 는 배우 조성현 으로 

첫드라마 연기에 도전 한다고하네요.

이루 나이는 1983 년생으로 현재 나이 34 세입니다. 

이루 본명 조성현 이네요.

이루 학력 단국대학교 에서 

공연영화학 학사 전공이구요.

이루 소속사는 이루엔터테인먼트 로 

2005년 1집 앨범 [Begin to Breathe] 로 

데뷔하여 12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이루 키 184 cm 이며 

이루 몸무게 73 kg 이네요.

이루 가족 아버지 태진아,어머니 이옥형,형 조유명

▲ 정겨운 : 박현준 역

▲ 손태영 : 홍윤희 역

▲ 전광렬 : 박성환 역

▲ 재희 : 조성택 역

강남길 : 정강식 역

신다은 : 정해진 역

김규선 : 정해성 역

정해나 : 정해수 역

정혜선 : 성경자 역

이화영 : 최경애 역

윤아정 : 고나경 역

김보연 : 백미숙 역

김형범 : 연봉수 역

이재은 : 연봉선 역

정현준 : 연지훈 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