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채아 차세찌 1년째 교제 중이라며 

열애설이 제기 됐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차세찌 한채아 측은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고 하네요.

한채아 소속사 관계자는 한채아 차세찌 

연인 사이라니 말도 안되며 

김성은, 정조국 부부를 통해 모임자리에서 처음만나 

친한 사이긴 하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다 라고 

해명했다고 하네요.

한채아 나이 1982 년생으로 현재 나이 35 세입니다. 

▲ 한채아 인스타

한채아 본명은 김경하 구요.

한채아 학력 방어진고등학교 졸업 입니다. 

한채아 소속사는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이네요.

2006년 M/V '사랑은 이별을 데리고 오다' 로 

데뷔하여 11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 한채아 인스타그램

한채아 키 165 cm 이며 

한채아 몸무게 45 kg 이라고 하네요. 

차세찌 나이 1986 년생으로 현재 나이 31 세입니다.

▲ 차두리 인스타그램

차세찌 학력 TCIS (대전국제학교) 졸업 했다고하며 

2009년엔 해병대로 자진입대 했다고 하네요.

차세찌 는 전 국가대표감독 차범근 셋째 아들 이자

차두리 동생 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