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트와이스 미나 갓세븐 뱀뱀 열애 침대 셀카 의혹

13일 소속사 공식 입장을 밝혔다네요.

JYP 엔터테인먼트 13일 "그냥 격의없이 찍은 사진이다. 

미나 뱀뱀 단순한 회사 동료다. 

이에 관해 아티스트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사안에 

대해서는 엄정하게 대처하겠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여러 sns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에 

" 뱀뱀 미나 열애 유출 사진 "이라는 제목으로

트와이스 미나, 갓세븐 뱀뱀이 함께 엎드려 있는 

사진이 공개돼 팬들 의견이 엄청나다네요.

트와이스 미나 갓세븐 뱀뱀 사진 합성이다..머..등등..

트와이스 미나 나이 1997 년생으로 

트와이스 미나 현재 나이 20 세입니다. 

미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이고

2015년 10월 20일 걸그룹 TWICE 로 

데뷔하여 2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 트와이스 미나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미나 키 165 cm 이며

트와이스 미나 몸무게 46 kg 이네요.

트와이스 미나 태어난곳 국적 미국,일본 인이며

미나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 출신이라고하네요.

미나 본명 Mina Sharon Myoi (미나 샤론 묘이) 

미나 본명 묘이 미나(名井みょうい 南みな, Myōi Mina)

갓세븐 뱀뱀 나이 1997 년생으로 

갓세븐 뱀뱀 현재 나이 20 세입니다.

갓세븐 뱀뱀 본명 깐피묵 푸와꾼 구요.

갓세븐 뱀뱀 태어난곳은 태국 이라고 하네요.

갓세븐 뱀뱀 학력 

Pramoch Wittaya Ramindra School 이구요. 

갓세븐 뱀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이고

2014년 1월 16일 GOT7 ( 갓세븐 )으로 

데뷔하여 3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갓세븐 뱀뱀 키 176 cm 이며 

갓세븐 뱀뱀 몸무게 56 kg 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