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CNN이 조명한 한국계 종합격투기 챔피언 안젤라 리

2015년 5월 데뷔전 이후 6경기에서 6전 전승이 였으며

안젤라 리 5월 싱가포르 체육관에서 열린 

아시아 종합격투기 대회 원챔피언십 여성부 52kg급 

▲ 안젤라 리 인스타

초대 타이틀전에서 야마구치 메이 를 3-0 판정승으로 

이기고 아톰급 챔피언에 올랐다네요.

▲ 안젤라 리 sns

그당시 야마구치 메이 나이 34 세

그당시 안젤라 리 나이 20 세 

종합격투기 역사상 가장 어린 최연소 챔피언이라네요.

안젤라 리 11일 오후 11시 

태국 방콕 임팩트아레나에서 제니 황(대만)과 

원챔피언십 여성부 아톰급(52kg급) 

타이틀전(JTBC3 FOX Sports 생중계)을 한다네요.

안젤라 리 챔피언에 오른 후 

방어전을 치르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 안젤라 리 인스타그램

안젤라 리 나이 1996 년생으로 

현재 나이 21 세입니다.

안젤라 리 국적 한국계 미국인 이며 

안젤라 리 한국 이름 이혜미 라고 했다고 하네요.

안젤라 리 키 163 cm 이며

안젤라 리 몸무게 52 kg 이라고 하네요.

안젤라 리 아버지 켄 리 (싱가폴)

안젤라 리 어머니 쥬얼스 (한국인)

안젤라 리 아버지가 종합격투기 체육관을 

운영한 덕분에 안젤라 리 여섯살때 부터 

자연스럽게 종합격투기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 안젤라 리 남동생 크리스챤 리 나이 19 세 

    원챔피언십 파이터 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