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그거너사) 가

3월 20일 tvn 에서 첫방송 되네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는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후속으로 방송예정이며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주인공은  

이현우, 조이( 레드벨벳 ) 등이 출연합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그거너사) 

등장 인물 을 볼까요?

▲등장 인물관계도

이현우 나이 1993 년생으로 

현재 나이 24 세 이구요.

▲ 이현우 인스타그램

이현우 학력 범계중학교 평촌고등학교 

이현우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전공 이네요. 

▲ 이현우 sns

이현우 소속사 키이스트 이며

2004년 KBS 어린이 드라마 울라불라 블루짱 으로 

데뷔하여 13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 이현우 인스타

이현우 키 172 cm 이며 

이현우 몸무게 55 kg 이라고 하네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에서 

이현우 강한결 역으로 나오네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강한결 은 천재 작곡가

▲ 이현우 박보검 과 닮았네요.

▲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나이 1996 년생으로 

현재 나이 21 세입니다.

조이 본명은 박수영 이구요.

조이 학력 서울 염광고등학교(전학)

조이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 조이 인스타

조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이고

2014년 레드벨벳 The 1st Single 

'행복(Happniess)'으로 

데뷔하여 3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조이 키 168 cm 이네요.

▲ 조이 sns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그거너사 ) 에서

조이 윤소림 역으로 나오네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윤소림 

천성적으로 타고난 가창력을 지닌

여고생으로 밴드 "머시앤코 보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