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권해봄 윤혜진 PD 12일 결혼 한다고 하네요!!

검색어 mbc 윤혜진 pd 권해봄 pd 모르모트 pd 모르모트 pd 결혼 모르모트 피디 윤혜진pd 권해봄 키 모르모트 피디 이름 윤혜진 모르모트 결혼 권해봄 송중기 차은우 송중기 권해봄pd 조연출

▲ 마리텔 모르모트 PD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의 

권해봄PD 윤혜진PD 가 결혼하게 됐다네요. 

검색어 mbc 윤혜진 pd 권해봄 pd 모르모트 pd 모르모트 pd 결혼 모르모트 피디 윤혜진pd 권해봄 키 모르모트 피디 이름 윤혜진 모르모트 결혼 권해봄 송중기 차은우 송중기 권해봄pd 조연출

권해봄 윤혜진 은 MBC 동료 PD로 만나 교제하다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보도됐네요.

권해봄PD 는 배우 송중기와 대학동기로 

절친이였다고 하네요.

검색어 mbc 윤혜진 pd 권해봄 pd 모르모트 pd 모르모트 pd 결혼 모르모트 피디 윤혜진pd 권해봄 키 모르모트 피디 이름 윤혜진 모르모트 결혼 권해봄 송중기 차은우 송중기 권해봄pd 조연출

권해봄PD 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콘텐츠를 직접 

시연하는 모습이 실험용 쥐인 모르모트 같다고 해서 

‘모르모트PD’라고하며 코믹한 시연 장면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기며 인기를 얻고 있다네요.

검색어 mbc 윤혜진 pd 권해봄 pd 모르모트 pd 모르모트 pd 결혼 모르모트 피디 윤혜진pd 권해봄 키 모르모트 피디 이름 윤혜진 모르모트 결혼 권해봄 송중기 차은우 송중기 권해봄pd 조연출

권해봄 나이 1986 년생으로 

현재 나이 31 세입니다. 

검색어 mbc 윤혜진 pd 권해봄 pd 모르모트 pd 모르모트 pd 결혼 모르모트 피디 윤혜진pd 권해봄 키 모르모트 피디 이름 윤혜진 모르모트 결혼 권해봄 송중기 차은우 송중기 권해봄pd 조연출

권해봄 학력 청원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학사 전공 했다고 하구요.

검색어 mbc 윤혜진 pd 권해봄 pd 모르모트 pd 모르모트 pd 결혼 모르모트 피디 윤혜진pd 권해봄 키 모르모트 피디 이름 윤혜진 모르모트 결혼 권해봄 송중기 차은우 송중기 권해봄pd 조연출

권해봄 PD 는 CJ E&M 에서 

MBC 경력직으로 입사했다고 하네요.

피앙세인 윤혜진 pd 나이 32세 로 

권해봄pd 윤혜진pd 나이차이는 1살 차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