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래퍼 아이언(정헌철) 여자친구 폭행 혐의 불구속 기소

14일 서울중앙지검 형사5부는 

자기 말을 듣지 않는다는 이유로 

아이언 여자친구를 수차례 폭행해 골절상 등을 

입힌 혐의로 아이언을 불구속 기소했다고 합니다.

이이언 폭행 사건을 보면

아이언 지난해 9월말 종로구 창신동 자택에서 

아이언 여자친구 A씨 와 성관계 하던중 

아이언 여자친구 A씨가 자신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자 

화를 내며 주먹으로 얼굴을 내려친 혐의가 있네요.

당시 아이언 여자친구 나이 25세

또 약 보름 뒤 새벽 같은 장소에서 

아이언 여자친구 A씨가 이별을 통보하자 

아이언 여자친구 A씨의 목을 조른채 주먹으로 

얼굴을 수차례 때리고 몸을 짓눌러 얼굴에 타박상과 

왼손 새끼손가락에 골절상을 입힌 혐의가 있네요.

당시 아이언 부엌에서 흉기를 가져와 

아이언 오른쪽 허벅지를 자해한 뒤 

"경찰에 신고하면 네가 찔렀다고 말하겠다"고 

협박까지 했다고 하네요.

또한 지난해 아이언 대마초 흡연 사건에선

지난11월 1심에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기도 했다네요.

래퍼 아이언 대마초 사건

래퍼 아이언 여자친구 폭행 사건

아이언 나이 1992 년생으로 

아이언 나이 현재 나이 25 세 입니다.

아이언 태어난곳 광주광역시 출신 이구요.

아이언 본명 정헌철 이네요.

아이언 소속사 카우(COW), 

BlockBerryCreative 이며

2014년 쇼미더머니3로 

데뷔하여 3년째 활동중이랍니다. 

아이언 키 180 cm 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