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똥파리 배우,감독 양익준 불타는청춘 출연 했네요.

배우 김광규 친구로 양익준이 출연 했네요.

양익준 은 외모와 달리 부끄러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줬다고 하네요.

양익준 나이 42 세 막내 구본승과 자리바꿈 했네요.

불타는청춘 멤버들은 양익준 막내를 반갑게 반겨주었고 

양익준 은 누나~라고 애교스럽게 말했다고 합니다.

양익준 나이 1975년생으로

양익준 현재 나이 42 세 입니다.

양익준 학력 공주영상대학 연예연기과 이네요.

양익준 독립 영화 "똥파리" 로 이름을 알렸네요.

양익준 똥파리로 청룡영화제 신인남우상 수상 하였네요.

양익준 류현경 열애 설 이있었으나 

양익준 결혼 안했고 미혼입니다.

불타는 청춘 양익준 불타는 청춘 똥파리 양익준 류현경 양익준 똥파리 구본승 최성국 김완선 김완선 나이 배우 최성국 양익준 결혼 양익준 영화 구본승 나이 양익준 감독 김국진 남해평산마을 양익준 작품 양익준 나이 류태준 괜찮아 사랑이야 양익준 양익준 결혼 양익준 키 양익준 엠마왓슨 김꽃비 류현경 양익준 감독 작품 김고은 한예리 양익준 작품 김완선 양익준 고향 양익준 감독 양익준 똥파리 구본승 오정세 계춘할망 윤종빈 양익준 감독결혼 똥파리 최성국 김의성 불타는 청춘 춘몽 박정범 왕의 남자 고준희 감격시대 양익준 양익준 일본

▲ 양익준 류현경 열애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