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개그맨 남호연 구혜리 열애중이라고 하네요.

웃찾사 레전드 매치 웃찾사 남호연 구혜리 장다운 웃찾사 구혜리 연극 그대와 영원히 대산면

▲ 구혜리 인스타그램

남호연 구혜리 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배우다 배우", "조아염" 에서 함께 출연했었네요.

아마도 이쯤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한것 같네요.

웃찾사 레전드 매치 웃찾사 남호연 구혜리 장다운 웃찾사 구혜리 연극 그대와 영원히 대산면

웃찾사에는 많은 커플이 있었는데요~

1호 이은형 강재준

2호 홍윤화 김민기

3호 한으뜸 장다운

4호 구혜리 남호연 이 있습니다.

웃찾사 레전드 매치 웃찾사 남호연 구혜리 장다운 웃찾사 구혜리 연극 그대와 영원히 대산면

▲ 구혜리 인스타그램

구혜리 나이 1989 년생으로 

현재 구혜리 나이 28 세 입니다. 

웃찾사 레전드 매치 웃찾사 남호연 구혜리 장다운 웃찾사 구혜리 연극 그대와 영원히 대산면

▲ 구혜리 인스타그램

구혜리 학력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 

구혜리 데뷔 2009년 연극 "바쁘다바뻐" 로 데뷔

혜리 웃찾사 레전드 매치 웃찾사 장다운 남호연 구혜리 페북 방송 남명근 웃찾사 개그맨 금두환 안시우 강성범 이종규 김영

▲ 구혜리 인스타그램

남호연 나이 1985 년생으로 

현재 남호연 나이 32 세입니다.

혜리 웃찾사 레전드 매치 웃찾사 장다운 남호연 구혜리 페북 방송 남명근 웃찾사 개그맨 금두환 안시우 강성범 이종규 김영

남호연 소속사 기린엔터테인먼트 로 

남호연 데뷔 2005년 SBS 8기 공채 개그맨 으로 

데뷔하여 12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혜리 웃찾사 레전드 매치 웃찾사 장다운 남호연 구혜리 페북 방송 남명근 웃찾사 개그맨 금두환 안시우 강성범 이종규 김영

남호연 키 175 cm 이며 

남호연 몸무게 72 kg 이라고 하네요.

남호연 본명 남명근 이었으나 남호연 으로 개명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