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녀공학 출신 배우 차주혁 을 대마초 흡연과 

마약 밀반출(입) 대해 차주혁 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하네요.

차주혁 대마 흡연 혐의 기소 남녀공학 열혈강호 열혈강호 차주혁 남녀공학 열혈강호 악동광행 남녀공학 사건 박용수 파이브돌스 우태운 허찬미 feelmeshaaawty

차주혁 인스타그램 

차주혁 2016년 3월 강모씨에게 대마 3개피 이상을 

공짜로 받고 자신의 차에서 대마를 피웠다고 합니다.

차주혁 과거 미성년자 음주 논란 

차주혁 2016년 8월 마약류 인 케타민 을 가방에 넣고 

캐나다로 밀반출 하려다 벤쿠버 공항 보안요원에게 

적발 되어 마약을 투입하고 판매한 혐의로 

경찰에 검거 됐었다고 해요.

차주혁 대마 흡연 혐의 기소 남녀공학 열혈강호 열혈강호 차주혁 남녀공학 열혈강호 악동광행 남녀공학 사건 박용수 파이브돌스 우태운 허찬미 feelmeshaaawty

이후 국과수 결과 차주혁 모발, 소변 에서 대마,엑스터시,케타민 등이 검출됐다고 합니다. 차주혁 경찰에 자신의 혐의를 순순히 인정했다고 하네요.

차주혁 인스타

차주혁 나이 1991 년생으로 

현재 차주혁 나이 26 세입니다.

차주혁 본명 박용수 였는데 

개명하여 현재 본명 차주혁 이라네요.

차주혁 대마 흡연 혐의 기소 남녀공학 열혈강호 열혈강호 차주혁 남녀공학 열혈강호 악동광행 남녀공학 사건 박용수 파이브돌스 우태운 허찬미 feelmeshaaawty

▲ 차주혁 sns

차주혁 키 182 cm 이며

차주혁 몸무게 67 kg 이라고 하네요.

차주혁 학력은 현대고등학교 졸업 이네요.

2010년 남녀공학 EP 앨범 too late 로 데뷔하였네요.

차주혁 은 남녀혼성그룹 남녀공학 열혈강호 로 

활동했으며 과거 강간 음주 등의 논란으로 탈퇴 했구요

차주혁 대마 흡연 혐의 기소 남녀공학 열혈강호 열혈강호 차주혁 남녀공학 열혈강호 악동광행 남녀공학 사건 박용수 파이브돌스 우태운 허찬미 feelmeshaaawty

차주혁 과거 미성년자 음주 강간 논란 

이후 배우로 전향하면서 예명 차주혁 으로 활동했네요.

차주혁 출연작 JTBC의 드라마 해피엔딩,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아이리스2 에 출연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