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김재욱 OCN 보이스 에서 

미친 연기력으로 극찬을 받았다네요.

지난 12일 OCN "보이스" 최종회가 방송됐는데요.

마지막까지 모태구 김재욱 보이스 에서 

역대급 사이코패스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고 하네요.

김재욱 은 OCN 드라마 보이스 

종영 인사를 인스타그램 에 올렸다네요.

▲ 김재욱 인스타 ( 김재욱 sns )

12일 김재욱 인스타그램에 " 굿바이(Goodbye) "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고 하네요.

최근 김재욱 서예지 주연 영화 

"다른 길이 있다" 도 개봉했었네요.

김재욱 나이 1983 년생으로 

김재욱 나이 현재 나이 34 세입니다. 

▲ 김재욱 인스타그램

김재욱 학력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김재욱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전공이구요. 

▲ 김재욱 과거

김재욱 소속사 더좋은 이엔티 이고

2002년 데뷔하여 15 년째 활동중이랍니다. 

▲ 서예지 김재욱

김재욱 키 183 cm 이며 

김재욱 몸무게 65 kg 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