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세레나 가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해 

근황, 자신의 루머 등에 대해 이야기 했다고 하네요.

송해 진의남 김세레나나이 김세레나남편 김세레나 송해 개그맨 김학래 김학래 엄용수 김부자 김세레나데 김세레나 리즈 이현남 김세레나 박정희 마이웨이 보톡스중독 김세레나 노래 김청 김세레나 신민요특집 김완선 나이 김세레나 결혼

김세레나는 재벌이 날 좋아해 구애와 하룻밤에 2억원 

제의를 받은 적도 있지만 딱 잘라 거절했다고 하네요.

김세레나 성형 부작용 대해서도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송해 진의남 김세레나나이 김세레나남편 김세레나 송해 개그맨 김학래 김학래 엄용수 김부자 김세레나데 김세레나 리즈 이현남 김세레나 박정희 마이웨이 보톡스중독 김세레나 노래 김청 김세레나 신민요특집 김완선 나이 김세레나 결혼

▲ 김세레나 리즈 시절

김세레나 나이 1947 년생으로 

현재 김세레나 나이 70 세 입니다. 

김세레나 학력 서라벌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이구요. 

김세레나 1964년 동아방송 가요백일장 연말결선대회서장원으로 데뷔 하였고 새타령, 갑돌이와 갑순이, 꽃타령, 까투리사냥, 성주풀이, 창부타령, 울릉도 사랑 등 히트곡 이 있네요.

송해 진의남 김세레나나이 김세레나남편 김세레나 송해 개그맨 김학래 김학래 엄용수 김부자 김세레나데 김세레나 리즈 이현남 김세레나 박정희 마이웨이 보톡스중독 김세레나 노래 김청 김세레나 신민요특집 김완선 나이 김세레나 결혼

김세레나 는 박정희 전 대통령이 국보가수 라는 

타이틀을 붙여줄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었고 

재벌등 많은 남자들이 구애를 했다고 하네요.

김세레나 불법 성형 부작용

그러다 13살연상 김세레나 첫번째 남편 인 

김세레나 밴드의 밴드 마스터와 결혼하게 된다네요.

하지만 김세레나 첫번째 남편의 술,도박,여자 

문제로 김세레나 이혼 하게 된다고 합니다.

송해 진의남 김세레나나이 김세레나남편 김세레나 송해 개그맨 김학래 김학래 엄용수 김부자 김세레나데 김세레나 리즈 이현남 김세레나 박정희 마이웨이 보톡스중독 김세레나 노래 김청 김세레나 신민요특집 김완선 나이 김세레나 결혼

▲ 김세레나 아들 진의남

이후 1983년에 김세레나 두번째 결혼을 하게되네요.

김세레나 두번째 남편 사이에서 진의남 아들이 있네요.

하지만 김세레나 두번째 남편 과도 곧이혼하게 되네요.

김세레나 아들 진의남 도 가수 라고 하네요.

반응형